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롯데리조트 속초 멤버스라운지 이용하는 방법, 후기

goo.gl/maps/CyYgWXYiJp9rqWRF7

 

롯데리조트 속초

★★★★☆ · 호텔 · 대포동 대포항길 186

www.google.com

 

롯데리조트 속초에 다녀왔다.

롯데 리조트 기명 회원권이 있어서 회원가로 다녀올 수 있었는데

20년 9월 초에 콘도형 33평형에 16만 5천원이었다.

 

호텔형은 더 비싸겠지만 콘도형도 깔끔하고 좋았기에 

가격대비 만족하고 쾌적해서 좋았다.

코로나로 조식부페를 못먹은게 아쉽지만 

전반적으로 만족하는 시설이었다.

 

체크아웃 하려고 가면서 보니까 멤버스 라운지라고 별도로 있더라

그냥 라운지랑 멤버스 라운지랑 무슨차이인지 궁금해서

 

체크아웃 하면서 직원한테 멤버스 라운지는 모냐

멤버스 라운지는 어떻게 이용하냐고 물어보니

처음에는 잘 모르겠다는 표정을 짓더니

아~ 하면서 말해준다.

 

아무래도 멤버스 라운지를 이용하는 손님이 별로 없나보다

우리끼리 내린 결론은 기명회원 누가 여기서 커피를 먹겠냐 였지만

우리는 아침일찍 커피를 먹고싶었기에 ㅋㅋ

 

그래서 멤버스 라운지 이용하는 방법은

기명회원들 회원카드를 보여주면 멤버스 라운지 도어키를 대여해준다고한다.

우리는 체크인 할 때부터 기명회원임이 표시되는지

체크아웃 하면서 물어보니 바로 대여키를 내어준다.

 

중간에 온다면 기명회원권 카드를 보여줘야

도어키를 대여해줄 듯 하다.

도어키를 다 쓰고나서는 리셉션으로 반납해줘야한다.

 

 

체크아웃을 하고 도어키를 받아서 멤버스 라운지로 갔다.

제주도의 롯데아트빌라스와 비슷한 라운지

별도의 직원은 없고 커피머신과 신문 책자들만 있다.

그래도 나름 안마의자도 있다.

제주 롯데아트빌라스에는 없던 라운지 시설

멤버스 라운지의 전체적인 느낌은 이렇다

되게 한적하고 의자들과 테이블은 이쁜걸로 가져다놨다.

 

입구쪽에 보이는 책장에 잡지들과 신문이 있다.

체크아웃을 일요일에 했는데 토요일 신문까지 있었다.

한적하니 사람도 없어서 좋다

이 주말에 비바람이 계속 불어서

뷰가 이쁘게 나오지는 않지만

날씨만 받쳐준다면 더 이쁜 뷰일듯 싶다.

오전이었는데 산책 하는 사람들이 많았고

원래도 리조트 둘레길이 이쁘다고 하더라

 

우리는 비도 오고 바람도 많이불어서 산책은 포기했지만

아침에 가볍게 산책하고 라운지에서 뷰 바라보면서 커피한잔 해도 좋았을 듯 하다.

 

롯데리조트 속초 멤버스 라운지 이용하는 사람이 별로 없겠지만

리셉션에 물어보기에는 조금 뻘쭘할 때

사용방법을 미리 알 수 있는 글이길 바라며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