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롯데리조트 속초 콘도형 이용 후기

롯데리조트 회원권으로 9월 초 주말에

롯데리조트 속초점을 다녀왔다.

 

회원카드로 예약을 하면 조금 더 저렴한데

대략 16만원 정도에 33평형 콘도형에서 묵었다.

 

조금 비싸다 생각할 수도 있는데

나름 성수기라면 성수기인 시점이었고

시설도 쾌적하고 주차도 편리해서 가격대비 만족스러웠다.

 

http://kko.to/8d2O1SSYH

 

롯데리조트

강원 속초시 대포항길 186

map.kakao.com

주차장에서 주차하자마자 올라가서 보이는 조감도

이런거 보는 것을 좋아해서 꽤 오랫동안 구경했다.

 

전체 구조를 보는 것도 좋고

그냥 이런 조형물 보는게 기분이 좋다

 

원래 대학교 수시접수할 때 모두 건축과로 썼었는데

어릴때부터 나도 모르는 건축에 대한 로망같은게 있었나보다

평면도 보는 것도 좋아하고 이런 조감도 조형물을 보는 것도 재미있다.

 

체크인 전용 기계도 있지만 우리는 그냥 리셉션 가서 했다.

전반적으로 코로나가 아직 2단계고 해서

사람이 엄청 많지는 않았고

우리가 늦은 시간에 체크인해서 직원은 1명밖에 없었다.

코로나때문에 라운지가 닫은 줄 알았는데

체크아웃 할 때 보니

그냥 우리가 늦게가서 닫았던 라운지 ㅋㅋ

라운지에서 간단한 커피와 아이스크림 등을 파는 듯 했다.

메인 라운지는 가보지 않았고 체크아웃하면서 멤버스 라운지만 다녀왔는데

멤버스 라운지에서도 캡슐커피를 내려먹을 수 있기때문에

기명회원권 있는 사람들은 멤버스 라운지를 이용해도 좋겠다.

 

멤버스 라운지 이용하는 방법은 이전 포스팅에서 확인할 수 있다.

▶롯데리조트 속초 멤버스라운지 이용하는 방법, 후기

 

 

롯데리조트 속초 멤버스라운지 이용하는 방법, 후기

goo.gl/maps/CyYgWXYiJp9rqWRF7 롯데리조트 속초 ★★★★☆ · 호텔 · 대포동 대포항길 186 www.google.com 롯데리조트 속초에 다녀왔다. 롯데 리조트 기명 회원권이 있어서 회원가로 다녀올 수 있었는데 20년

bluemoona.tistory.com

 

 

콘도형 33평형 거실, 라마다 호텔 뷰로 

체크인을 늦게해서 엄청 좋은 뷰는 못받았으나

애초에 롯데리조트 속초점이 섬처럼 떡하니 끝에 따로있기 때문에

어느 호실을 받아도 뷰는 다 평균이상인 것 같다.

 

쇼파는 생각보다 불편하다 ^-^

등받이가 낮아서 딱 기대서 못보고

왠지모르게 좁은 의자로 인하여

기대서 앉는거보다는 정자세로 앉게되는 쇼파인데

쇼파에 누가 정자세로 앉냐구요....편하게 디비지고 싶은데

그렇게 편하게 앉을 수 있는 쇼파는 아니었다.

티비는 롯데아트빌라스도 그렇고 생각보단 구리다 ㅋㅋㅋㅋ

뭐 누가 놀러와서 티비를 얼마나 보겠냐마는

생각보다 구린것은 어쩔수 없음을...

 

롯데리조트 속초점 가서 젤 이뻤던거는

아무래도 저 커튼ㅋㅋㅋ

역시 호텔은 아니고 콘도여도

속커튼 안커튼 모두 다 재질도 좋고 촤라라 한게 커튼이 젤 맘에들었다.

 

메인 안방의 침대와 에어컨ㅋㅋ

에어컨도 조절 잘 되고 바닥 난방도 들어왔다.

 

아침이랑 낮에는 에어컨을 키고

저녁에는 바닥 불을 좀 키고 잤다.

 

아파트 생활을 하니까 가끔 바닥이 따뜻한 게 그리울 때가 있는데

바닥이 뜨끈해지니까 기분좋았다.

한국인의 취향을 잘 아는 듯한 리조트 구성

 

현관 문을 바라보고 왼쪽은 서브 룸이 있고

침대는 없으나 에어컨은 있다.

 

오른쪽은 화장실로 안방화장실과 다르게 변기, 세면대, 샤워실이 있다.

깔끔한 구조이고 화장실이 쓸데없이 넓다 ㅋㅋㅋ

 

안방 화장실에는 샤워실 대신 욕조가 있다.

아침에 일어나서 욕조에 물 받아서 반신욕도 했다 ㅋㅋ

집에 욕조가 없고 샤워부스 밖에 없기 때문에

이런데 오면 꼭 하는게 목욕~

 

 

전반적으로 33평형을 두명이서 사용했기 때문에

널널하고 쾌적했으며 회원권으로 회원가격으로 구매했기 때문에

가격대비도 만족하는 편이다.

 

그런데 롯데계열의 숙박시설에 올때마다 느끼는거지만

청결은 조금 마이너스...ㅎㅎ

 

어매니티 뜯으면 나오는 스티커 같은게 화장실 바닥에 버려져 있었고

전 투숙객이 잡은 듯한 모기와 피가 벽에 그대로 붙어있었다.

 

잘안보이는 곳도 아니고 안방 불 켜는데 스위치 바로 위에있어서

안보일 수가 없는 곳 같은데

이런 부분의 섬세함이 부족한 편;;

제주도 아트빌라스 갔을때도 여기가 롯데라고? 이렇게 생각한 부분이 있었는데

롯데리조트를 와도 비슷한 부분이 있다.

청결이라기보다 청소가 조금 꼼꼼하지 못한 느낌

 

 

그 외 지하1층에 편의점도 24시간이고 사이즈도 꽤 크고 전반적으로는 만족했다.

다음에 속초를 온다면 또 롯데리조트에 묵을 예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