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 연예

윤스테이 도마 헤리터 쇼핑몰 추천

요즘 TV 프로그램 중에서 윤스테이가 인기가 많더라구요. 저도 인스타에서 짤로만 보다가 주말에 오랫만에 티비를 보다가 우연히 윤스테이를 보게되었는데 잔잔하게 주는 즐거움이 편안한 마음으로 보기 좋더라구요.

아무 생각없이 힐링되는 마음으로 보기 좋은 프로그램인 것 같습니다. 윤스테이 2화를 보다보니 눈에 쏙 들어오는 제품이 있더라구요ㅎㅎ바로 주방팀이 사용하는 도마입니다!

PPL인 듯 싶지만 눈에 확 들어오고 가지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으므로 PPL은 성공적인 것 같아요~ 분명 저 말고도 많은 분들이 저 도마 뭐지? 하고 생각하셨을 것 같아요! 정말 디자인도 이쁘고 칼을 같이 보관할 수 있어서 좋아보이더라구요! (반함) 이 도마의 정체는 헤리터 라는 브랜드의 도마입니다.

윤스테이 유튜브 클립에서 캡처한 것인데 칼을 도마 보관함에 꽂을 수 있게 되어있어서 마음에 들어오더라구요. 철제로 된 도마 큰 틀이 있는데 상단 부분에 칼을 꽂을 수 있는 구멍이 나있는 형태였습니다.

그러고 양쪽으로 도마를 보관할 수 있는 형태입니다. 안그래도 얼마전에 칼을 보관하기가 정말 어렵다고 남편한테 말했었는데 이렇게 된 도마형태면 너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서 바로 검색해보았지요ㅎㅎ

사실 가장 중요한건 가격 아니겠어요??ㅎㅎ 이쁘고 기능도 너무 맘에 들었지만 가격이 비싸다면 갑자기 마음에 들지 않는 마법이 생기니깐요~

설거지를 하고나서 바로 칼을 나무 보관함에 꽂자니 물기가 덜 말라서 나무가 상하면서 망가질 것 같고, 설거지 건조대에 두자니 칼이 위험한 것 같았기 때문이에요

이렇게 도마를 양쪽으로 꽂을 수 있고 위쪽 부분에 칼을 꽂을 수 있다면 철제부분이라 설거지 한 다음에 칼을 바로 꽂을 수 있을 것 같았어요

이쁘게 정리된 칼들을 보니까 마음이 편안해지네요ㅎㅎ 저도 이렇게 부엌에 정리하고 싶은 마음이 들게하는 윤스테이 도마입니다. 윤스테이 도마는 헤리터 도마로 여러 쇼핑몰에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 윤스테이 도마 정보 : 헤리터 시그니처 팔각 도마 ♥

bit.ly/2NnZ6zE

 

헤리터 시그니처 팔각도마 도마+프레임 set 윤스테이 주방용품

COUPANG

www.coupang.com

판매하는 사이트에 들어가서 확인해보니까 칼 사이즈 구분 없이 넣을 수 있다는 점도 마음에 들더라구요. 제가 걱정하던 건조 부분에서도 바닥에 닿지 않게 건조가 빠른 구조이고 흔들리지 않아 칼을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다는 점도 마음에 드는 부분이었습니다. 도마랑 프레임 세트가 19만원 정도하니까 사실 개인적으로는 가격만 아쉽고 모든 면에서 만족스러워서 나중에 셀프 생일 선물로 사야되나 고민되는 아이템입니다.ㅎㅎ

윤스테이에서 이쁘게 PPL 하신 덕분에 예비 구매자가 1명 늘었습니다. (바로 저) 헤리터 쇼핑몰에서 이쁜 도마 구매하세요~~

 

♥ 같이 보면 좋은 글 ♥

☞ 윤스테이 출연진 나이 및 프로필

☞ 윤스테이 서로 달라도 너무 다른 이서진 정유미, T와 F의 만남

 

*제휴 커미션을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양해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