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밀레 투어링 여성 등산화 추천(커플, 남성 가능)

밀레에서 커플 등산화로 투어링 라인을 구매하였습니다. 투어링은 보아 타입으로 끈 조절이 쉽게 가능하고 발목까지 올라와서 하산 시 발목을 잡아주는 등산화입니다. 착화감도 편하고 가벼워서 등산화로 추천드립니다.

커플-등산화
밀레 커플 등산화

밀레에서 보아 타입으로 남녀 공용 등산화로 나온 투어링 라인입니다. 남성 등산화는 베이지, 브라운 색상으로 255mm부터 나오며 여성은 핑크, 퍼플 색상으로 250mm까지 나옵니다.

저도 베이지, 브라운 색상으로 구매하고 싶었는데 여성 등산화는 퍼플 색상으로밖에 출시가 안되었다고 하여 고민되었지만 발의 착화감이 너무 좋고 등산화 자체가 가벼워서 색상은 조금 아쉽지만 바로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투어링-색상
밀레 투어링 등산화

브라운, 베이지는 무난한 색상입니다. 밀레 투어링 등산화는 모두 고어택스로 되어 있어서 방수가 잘 됩니다. 실제로 등산을 많이 신고 다녔는데 간편하게 세척이 돼서 편리합니다. 등산을 다녀온 뒤에 겉 표면은 물티슈로 슥슥 닦아주면 관리가 편리합니다.

밑창
투어링 밑창

밑창의 고무도 접지력이 좋아서 비오고 난 다음날에 등산하는데도 미끄럽지 않아서 좋았습니다. 처음에는 퍼플, 핑크 색상이 신경 쓰였는데 등산화가 마음에 들어서 색상은 점점 신경 쓰지 않게 되었습니다. 발이 조금 큰 여성분은 남성 등산화 라인으로 255mm를 신으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커플-등산화
밀레 커플 등산화

색상은 실내에서는 조금 어둡게 보이나 야외에서 자연광을 받으면 조금 더 밝은 색을 띠고 있습니다. 보아타입으로 줄 조절이 간편해서 발 편함이 중요한 등산화에 적합한 타입인 듯합니다.

투어링-야외-색상
투어링 퍼플 실착

야외에서의 투어링 퍼플 색상 컷입니다. 갤럭시로 촬영하여 조금 더 쨍하게 색감이 잡혔는데 실제로는 조금 더 어두운 보라색입니다. 중간에 인디핑크가 들어가 있는데 나름의 포인트로 등산할 때는 잘 어울리는 색상입니다.

투어링-퍼플-자연광-색상
투어링 퍼플 야외 색상

가장 마음에 드는 점은 발이 편하고 신발 자체가 가볍다는 점입니다. 발목 부분이 올라오는 등산화임에도 불구하고 발목이 거슬린다던지 걸리적거리지 않습니다.

여성분들은 군화를 신어보지 않아서 처음에는 발목이 거슬리기도 한다고 합니다. 그러나 밀레 등산화는 처음 신어봤음에도 불구하고 불편한 점이 하나도 없었습니다.

평소 235~240mm를 신는데 등산화는 조금 넉넉하게 구매해야 하기 때문에 245mm로 구매하였습니다. 하산할 때쯤에는 발이 붓기 때문에 5~10mm 정도 넉넉하게 구매하시길 추천드립니다.

밀레 투어링 등산화 남녀공용으로 남성 등산화, 여성 등산화로 모두 추천드립니다. 부부가 같이 신기에 편하고 좋으며 신발이 가볍고 접지력이 만족스러우며 발목도 잘 잡아줍니다. 또한 가격대도 등산화 대비 좋아서 추천드립니다. 

>> 밀레 투어링 등산화 보러 가기 <<

※ 실제로 돈을 지불하고 구매 후 작성한 후기입니다. 솔직하게 마음에 들어서 추천하는 제품으로 제휴 커미션을 받을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