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대치동 떡볶이, 휴게소 떡볶이 같은 맛의 국민 떡볶이

일하다가 혼자 밥먹을 일이 생겨서 

근처 떡볶이 집을 찾다가 가게 된 국민떡볶이

 

바로 옆에 오뎅매니아는 많이 먹어봐서

새로운 떡볶이 집을 찾아보려고 해서 가게된 곳이다.

오뎅매니아 바로 옆에있고 한솥도시락 바로 맞은 편에 옛날에 로얄키친 있던 자리에 있다.

 

가격은 떡볶이 1인분에 3,000원이고 튀김은 5개에 3,500원이다.

다른 후기를 보니까 가격이 조금씩 계속 오른 것 같다.

 

그치만 대치동 물가가 워낙에 비싸고 (아무래도 임대료가 비싸기 때문에)

요즘 떡볶이는 어딜가든 3천원은 하기때문에 가격은 쏘쏘하다.

튀김도 5개에 3,500원이라서 적당한 가격같다.

튀김이 생각보다 크고 자기가 직접 튀김 골라서 기름통 위에 올려두면 된다.

 

홀에서는 주문을 받지 않고 바깥에서 주문을 먼저 한 후 결제를 하고

홀에서는 대기하다가 음식을 받으러 가면된다.

마트의 푸트코트 같은 시스템이라고 생각하면된다.

 

이날은 떡볶이 1인분이랑 튀김 1인분을 시켜서 먹었는데

튀김은 떡볶이에 묻혀달라고 미리 말하라고 적혀있길래 미리 말했는데 주시면서 까먹은 듯 하다....ㅎㅎ

여기서 일단 마이너스였고 떡볶이가 그냥 휴게소에서 사먹는 떡볶이 맛이었다.

 

옆에 그냥 먹던 오뎅매니아 먹을 걸 그랬다 싶은 맛...ㅎㅎ

오뎅매니아는 특이한 맛이 있고 감칠맛이 나는데

국민떡볶이는 무난한 그냥 휴게소 떡볶이 맛...?

우선 서비스를 중요시 생각하는 꼰대입장의 나는 맛은 평범하긴 하지만

떡볶이 국물 묻혀달라는 것도 까먹으시고

결제할 때도 조금 불친절했어서 마이너스...ㅎㅎㅎ

 

대치동에서 살아남으려면 맛은 물론이오 친절함이 기본인데

그 부분이 부족한 듯하다...아무래도 정신이 없으셔서 겠지만?

정신이 없어도 친절하게 응대해주시는 분들은 다르다...허허

다음부터는 오뎅매니아로 갈듯!!

 

goo.gl/maps/oohJqzKu5UA25RZS6

 

국민떡볶이

서울특별시 강남구 대치동 1016번지 1층

www.google.co.kr

대치동 국민떡볶이

T. 010-9381-8333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