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아르바이트 이력서 알바몬 양식 다운로드 가능

아르바이트 지원 시 이력서를 요구하는 업체들이 있습니다. 이력서를 손으로 작성해도 되지만 요즘은 컴퓨터로 작성한 후에 프린트해서 가는 경우가 많습니다. 간단한 이력서 양식을 첨부해드리며 추가로 다른 양식은 알바몬에서 다운로드하실 수 있습니다.

아르바이트 이력서 양식 무료 다운로드하기

아르바이트 이력서 양식입니다. 알바몬에서 제공하는 가장 기본 이력서 양식으로 한글(hwp) 파일과 워드 파일로 제공되고 있습니다. 컴퓨터에 설치되어 있는 편한 파일 형식으로 다운로드 받아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resume01.hwp
0.01MB
resume01.doc
0.07MB

간단하게 성명, 생년월일, 주소, 연락처, 경력 사항을 적을 수 있는 이력서 양식입니다. 아르바이트 합격 전에는 주민등록번호를 공유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이력서에는 업체가 나이를 알 수 있을 정도로 생년월일만 기재하도록 합니다. 합격 후에 일을 시작하게 될 경우 그 때 주민등록번호를 공유하면 됩니다.

알바몬 이력서 양식 다운로드하는 방법

위의 이력서 양식보다 자세한 이력서 양식이나 그 외 다른 알바 문서 서식들을 다운로드 받고 싶다면 알바몬에 접속해서 다운로드하시면 됩니다.

알바몬-검색-결과
알바몬

포털 사이트에 알바몬을 검색합니다. www.albamon.com/으로 바로 클릭하셔서 이동하셔도 됩니다.

문서-서식
문서 서식 위치

상단 메뉴 부분에 [알바토크] → [정보톡] → [문서 서식]으로 접속합니다.

이력서-양식
이력서 서식

알바 문서 서식으로 기본 이력서가 있습니다. 상단에서 제공한 이력서 양식이 기본 이력서입니다. 보다 자세한 상세 이력서를 원할 경우 가운데 상세 이력서를 다운로드하시면 됩니다. 상세 이력서는 엑셀 파일로 제공됩니다. 그 외 한문 이력서, 영문 이력서, 자기소개서, 경력 기술서, 포트폴리오 등의 양식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근로계약서-양식
근로 계약서 서식

자기소개서 샘플 외에도 근로계약서도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요즘은 근로계약서가 보편화되어서 일 시작 전에 근로계약서부터 작성하고 근무하게 됩니다.

업체에서 먼저 근로계약서를 준비하겠지만 혹시 근로계약서를 작성하지 않는다면 직접 문서를 출력해가서 근로계약서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 워드와 한글 모두 다운로드 가능하니 알바몬을 이용해서 문서 무료 다운로드하면 됩니다. 미성년자 알바의 경우 친권자 또는 부모님 동의서가 필요하며 연소 근로자 계약서도 별도로 존재합니다. 

아르바이트 이력서 양식 무료 다운로드는 알바몬을 통해서 가능하며 상단의 첨부된 알바 이력서 양식을 이용해도 됩니다. 지원서 작성을 잘 해서 좋은 결과 있길 바라겠습니다.

반응형

댓글